Board

교환/반품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이 접수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
로젠택배(1588-9988) 전화나 인터넷으로 "착불"로 반품택배 접수를 해주세요.
또는 씨투 1:1상담에 들어오셔서 교환/반품문의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1600-4833)으로 전화주셔서 교환/반품 내용을 통보해주시면 됩니다.
★ 반품 주소지 :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09길 8 (쌍문동) 302호 씨투
약 2~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합니다. 영업소 사정의 의해서 시일이 더 소요될 수 도 있습니다.

택배 접수 문의는 로젠택배(1588-9988) 택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부득이하게 타택배 이용시 선불 로 결제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(편의점 택배도 타택배로 취급되며, 착불로 초과비용 발생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)
- 상품과 함께 받아보신 교환&반품 양식서를 작성 후 배송비 동봉 하여 상품과 함께 발송부탁드립니다.
- 불량/오배송 및 주문하신 상품을 확인을 해야하는 부분이기에 상품 확인 후 교환처리를 진행하게 되며, 씨투에서는 맞교환이 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1. 상품수령후 텍이나 스티커가 제거되지 않은 새상품 의 경우만 교환/반품 가능하십니다.
2.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3. 자세한 문의는 1600-4833 으로 문의바랍니다.

자세한 문의는 1600-4833으로 문의주세요.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.

게시판문의 및 고객센터(1600-4833)로 발송전 변경/취소를 접수하신 후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/취소가 가능하세요.
단, 배송준비중 상태의 경우 출고 과정에 있을수있습니다.
출고과정에서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.
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제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교환절차를 해주셔야 합니다.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주문 후 상품을 변경할 경우 다시 상품을 준비하는 기간이 있기때문에 1~2일정도 늦어질수 있습니다.

주문상품 취소는 꼭 고객센터(1600-4833)로 연락주세요.
출고과정에서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.
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상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반품처리를 해주셔야합니다.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1. 상품수령후 텍이나 스티커가 제거되지 않은 새상품 의 경우만 교환/반품 가능하십니다.
2.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3. 자세한 문의는 1600-4833 으로 문의바랍니다.

씨투는 로젠택배와 계약되어 있으며 공휴일과 일요일은 택배사 휴무입니다.
- 모든 상품 무료 배송
- 씨투 기본 배송소요일 1 ~ 3일
★ 부득이한 지연/품절상품 주문하신 고객님들께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가고있습니다

지연으로 인해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.
재고는 100% 일정하지 않으며, 실시간으로 변동이 되고, 주문량이 많은 경우 저희와 거래하고 있는 공장에서도물량을 제때 만들어주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이런 경우는 부득이하게 배송이 지연되고 있으며, 또한 소재 변경에 따라 품절이 될 수도 있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.
장기지연이 있을 경우는 전체적으로 홈페이지에 입고예정일을 올리고 있으며, 장기지연 되지 않는 상품에 대해서는별도의 개별 공지는 없으나 기본적으로 2~3일 안에 다시 입고가 되어 발송 되십니다.
지연/품절일 경우에 개별적으로 기재해주신 핸드폰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최대한 지연/품절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품절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도 가능하시며 차액발생시 환불, 입금 가능합니다.
- 결제 하였던 방법으로 환불/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게시판이나 콜센터(1600-4833)쪽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.